본문 바로가기

알고싶다/온라인마케팅

누구나 시작할수있는 부업으로 부수입만들기 쉽지는 않습니다

누구나 시작할수있는 부업으로 부수입만들기 지금 하고 계신가요??

 

요즘은 정확히는 모르지만 어느정도 알고 있었던 부업도 있고 그렇지 않고 처음 들어보는 일들도 있어서

너무 많다보니 선택하기도 힘들고 나하고 맞는지도 확신이 없어서 망설이게 되잖아요

 

지금 하고 계시다면 어떤 부업을 하고 계신가요??

그리고 지금 하고 계신 일이 나하고 맞는지 포기하고 싶지는 않은지 궁금하네요

 

이렇게 질문을 던지는 이유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나에게 맞는지 안 맞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수익적인 부분만 보고

시작하시는 경우가 많거든요

 

그러다 보니 중간에 포기하고 다른 부업은 없을까?? 이런 고민을 하고요

 

만약 지금 하고 계신 부업에 만족하고 어느 정도 결과가 나오고 있다면 나에게 맞는 일을 찾으셨고 

그러한 결과를 위해 많은 노력과 거기에 대한 보상을 받고 계신다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나는 안 되는 가보다 나하고 맞질 않아 하기 싫다 왜 안되지?? 이런 생각을 하고 계신다면

시간적인 투자나 나에게 맞는 방법과 부업을 다시 찾아볼 필요가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래서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는 있지만 쉽지 않다는 말이 딱 맞는 말인 거 같아요

 

당연히 시작할 때는 남이 벌었다는 수익과 광고를 보고 시작할 수 밖에는 없지만 그전에 나 자신에게 먼저

내가 투자할 수 있는 시간과 꾸준함이 있는지에 대해 질문을 해보시면 어떨까요??

 

월급과는 다르게 부업은 내가 하는 만큼 가지고 가는 수익구조를 가지는 일들이 많아서 정말 많은 시간과 꾸준함

그리고 정보력과 의지가 필요하거든요

 

왜냐하면 온라인에서의 부수입은 누구나 할 수 있고 스펙도 필요 없고 눈치 볼 필요도 없어서 나에게 맞지 않는 일이라도 방법만 알면 할 수 있는 일들이라서

 

누군가가 내가 작성한 글이나 상품을 많이 보면 볼수록 관심을 가지게 되고 수익으로 연결될 수 있는 확률이 높은

수익구조를 가지기 때문이죠

 

그러기 위해서는 예를 들어 다른 사람이 같은 주제의 글 1 상품 1을 등록했다고 하면 나는 2가지를 등록하던지 아니면 

좀 더 나은 방법으로 다른 사람과 차별화를 가지고 등록을 할 수가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시작하기 전 모든 사람들은 뭐든지 할 수 있을 것만 같은 파이팅으로 활활 타오르다가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고

결과가 나오지 않거나 하루하루 미루다 보면 자연스럽게 관심을 가지지 않게 되는 경우가 발생을 하게 되고

나는 안된다는 생각으로 그만두게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부업은 부업으로 생각을 하시고 다른 사람들이 얼마를 벌었다는 말에 급하게 하지 않으셨으면 해요

오프라인 부업도 마찬가지지만 온라인 부업은 정말 긴 시간을 두고 오랜 시간 꾸준하게 하셔야 되거든요

 

그러면서 중간중간 문제점도 알아가고 보완도 하고 좀 더 탄탄하게 만드는 시간을 가져야만 버틸 수가 있습니다

기초 공가사 잘못됐는데 공사가 제대로 될까요??

 

그리고 한 가지에서만 길을 찾지 마시고 여러 가지에서 길을 찾아보세요

온라인 부업은 종류가 많아 보이고 달라 보이지만 결국에는 다 같이 연결이 되어 있고 길이 많거든요

 

그렇게 하나가 아니라 여러 가지에 관심을 가지고 진행하다 보면 수익도 여러 가지에서 발생이 될 수가 있겠죠??

 

상품등록(스마트 스토어) -> 마케팅(sns, 블로그, 유뷰브, 카페 활동) -> 판매 -> 수익

개인채널 운영 (sns, 블로그, 유뷰브, 카페 활동) -> 제휴 마케팅(광고, cpa) -> 수익   

 

지금 여러 가지 매체 중 한 가지만 진행하고 계신다면 한가지만 더 진행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은 많지만 쉽게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일은 없습니다

빨리 결과를 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꾸준히 하나씩 하면서 경험을 쌓고 자료를 모을수 있는 시간을 가지세요

 

그리고 조급해하시지 마세요

정해진 시간도 없고 마감해야 하는 업무와 뭐라고 하는 사람도 없잖아요

 

만약 포기하고 싶은 생각이 들면 그냥 며칠 쉬고 다시 시작하세요 실패했다고 손해 볼 건 더욱 없잖아요

 

하지만 온라인 판매를 부업으로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처음부터 내가 물건을 사입해서 판매하는 방법은 하지 마세요

그건 빠른 포기와 손해 볼 수 있는 지름길이니까요

 

온라인 판매를 시작해보고 싶으시다면 위탁판매를 하세요 주문이 들어와야 판매를 하는 방식이어서 돈 나갈 것도 없고

재고도 없고 실패해도 손해볼일리 없으니까요

 

그래도 하기 싫고 방법도 모르겠고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고 하시는 분들은

온라인 강의나 오프라인 강의를 추천드립니다

 

모르면 배워야죠 모르는데 알려고 하지 않는 거만큼 미련한 건 없잖아요

하고자 하면 방법은 있습니다 포기하지 마세요

 

지금도 고민중이시라면 남이 말하는 결과물보다 나에게 먼저 꾸준함과 의지가 있는지에 대해 먼저 물어보시고

결정하세요

 

모든 분들에게 좋은 결과 있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화이팅하세요